본문 바로가기
일상푸념

[비비딕 환불기... 2차] 소보원 신고 이후, 분쟁센터에서 연락이 왔다.

by 홀리몰리_과카몰리 2024. 2. 14.
728x90

 

http://guacamole.tistory.com/15

 

[비비딕 벌레퇴치기 환불 진행과정] 담당자가 연락을 하는둥 마는둥... (현재 환불 접수 진행 중 /

지금 약간의 분노가 차있는 상태다. 21년도 4월 13일경, 자취방에서 바선생님들이 나오는 지옥을 맛 본 나는... 퇴치를 해준다는 말에 혹해 2개를 구입했다. (거실용 / 화장실용) 이후, 택배로 받아

guacamole.tistory.com

[ [비비딕 벌레퇴치기 환불 진행과정] 담당자가 연락을 하는둥 마는둥... (현재 환불 접수 진행 중 / 24년도 2월 초 부터~) ]

이전 글은 여기서 확인이 가능하다.

 

 

 

솔직히 이정도 했으면, 업체에서 연락이 올 줄 알았다.

 

'네이버페이 분쟁센터' 에서 연락이 왔다.

 

 

'소보원에서 공문을 받고 연락드렸다'

 

응? 이걸 왜 이쪽에서 연락을 주지?

'아, 네이버 쇼핑 통해서 구매해서?'

 

분쟁센터 담당자는 무슨 죄인가...

업체로 장비를 택배로 보내는 건 관련 설명해 주시더라

 

업체에서 관련 문자 받으셨냐,

택배로 보내는 사항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근데...

 

'저, 장비 파손되서 버렸는데... 21년도 구매건인데 아직까지 가지고 있을수도 없고, 애초에 기계가 소모품 형태인데

지금까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될까요?'

 

본인도 어쩔 수 없는 말...

허허

 

(분쟁센터 담당자님은 뭔 죄야 대체)

 

결과적으로 전달받은건,

 

- 기계를 회사로 보내야 한다 (비비딕 측으로)

- 해당 건 확인하고 3~4개월 시간 소요 이후, 환불처리가 가능하다 (...?)

 

여기서 의문이 들게 된 사항은 2번째...

무슨 환불을 3~4개월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가

 

...

조건 없는 환불이라며

결제내역도 다 있는데

 

왜 굳이굳이 조건을 따지는건지...

 

이 글도 기업 이미지 깎아내린다며 글 내리게 하는 요청 카카오 통해서 할건가요?

티스토리 담당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실건가요?

 

이렇게 이야기 하실거라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 연락도 안받으실거고,

 

뭐... 기계가 없는 사항에 대해 소보원측에 먼저 선공유가 되지 않은 사항이라

소보원 연락오면 별도 내용 이야기하고,

업체와 직접 담판을 지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에휴...

LIST